농식품부 산하 국내 최대의 할랄관련 전문기관 이슬람 패션 교육 개최한다 > 할랄소식/동향 > 사)한국할랄산업연구원

이슬람 패션 교육 개최한다

인월 0 777

지난 10년 간 한국 기업의 대 이슬람권역 무역 및 교류의 연결 통로 역할을 진행해 온 할랄 친화 마케팅 기업 할랄코리아가 국내에 다소 생소한 무슬림 패션 및 할랄 디자인 할랄 친화 관광 창업 분야 소개에 적극 나선다.

이슬람 문화권 전문 투어 및 무역, 컨설팅 인증 회사인 할랄코리아 ㈜ 는 이달 달 201982497일 까지 매주말 서울 마포 창업허브에서 이슬람 할랄 디자인 및 패션 창업 컨설팅 인증 과정을 열 예정 이라고 밝혔다.

매 주말 3 차례에 걸쳐 말레이시아 산업 디자이너 및 태국 무슬림 패션 디자이너 등 현직에서 활발하게 할동하고 있는 이슬람 문화권 디자인 패션 관련 분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맡고 진행될 이번 교육과정은 이슬람 고유의 패션 및 할랄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.

 

할랄코리아 ㈜ 김진우 대표는이슬람 고유의 디자인 컨셉을 우리 기업들이 자사 제품에 적극 활용할 경우 해당 지역내 제품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 등 상당한 매출 중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. 그는 또 현직에서 뛰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경우에도 이슬람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를 넓힐 경우 한국적 감성과 더불어 이슬람 문화권 감성까지 더할 수 있어 디자이너 개인적으로도 자신의 밸류를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.

이번 강의에 참여하는 국외 디자이너는 먼저 태국에서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가지고 화동중인 방콕의 HIjabPOP Sophia 강사 외 인도네시아 창업 협회장 하딘토 박사 외 말레이시아 디자이너 등 말레이시아 디자인 센터에서 활동중인 디자이너가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

반응형 구글광고 등
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